롯데자산개발이 운영하는 ‘롯데몰 은평’이 ‘쿨 써머 몰링 페스티벌’을 열고 더위를 피해 몰링을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이색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사진=롯데자산개발 제공
롯데자산개발이 운영하는 ‘롯데몰 은평’이 ‘쿨 써머 몰링 페스티벌’을 열고 더위를 피해 몰링을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이색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사진=롯데자산개발 제공

롯데자산개발이 운영하는 ‘롯데몰 은평’이 ‘쿨 써머 몰링 페스티벌’을 열고 더위를 피해 몰링을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이색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먼저 ‘롯데몰 은평’은 유통업계에서는 드물게 보험료, 차량 검사비, 공과금 등 일체 비용없이 ‘그랜저 IG 2.4 하이브리드’를 3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렌탈권을 총 5명을 추첨해 경품으로 제공한다.

최근 카쉐어링 서비스 등 공유경제가 활발해지고 자동차 모델도 유행이 빠르게 변하면서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을 위해 일정기간동안 부담없이 중형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경품행사는 오는 9월 3일까지 ‘롯데몰 은평’ 방문고객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9월 10일 오후 2시에 1층 ‘센터홀’에서 공개추첨으로 선정한다.

이와 함께 8월 15일까지와 8월 24일~9월 3일까지 2차례에 걸쳐 당일 구매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을 즐길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숙식권 패키지(‘디럭스 스위트 더블’ 1박 숙박권, 모던레스토랑 ‘스테이’ 2인 식사권, ‘서울스카이’ 전망대 관람권 2매)를 기간 중 매일 1명에게 증정한다. 또 ▲다이슨 무선청소기(매일 1명) ▲10만원 상당 롯데몰 쿠폰 패키지 7종 세트(‘롯데월드 키즈파크 입장권 성인 2매·어린이 1매,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2잔, 롯데리아 모짜렐라 더블팩 1세트, 나뚜루 아이스크림 더블컵 2개 등 매일 10명) ▲5만원 상당 롯데몰 쿠폰 패키지 5종 세트(‘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2잔, 롯데리아 모짜렐라 더블팩 1세트, 나뚜루 아이스크림 싱글컵 2개 등 매일 20명), ▲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매일 123명), ▲ 갑티슈 세트(매일 700명) 등을 총 1만3000여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몰링의 재미를 더할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8월 27일까지 5층 만화카페 ‘놀멘서가’에서는 ‘웹툰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유소년부(13세이하), 청소년부(14세~19세)로 나눠 진행하며 ‘놀멘서가’에 설치된 ‘웹투니스트 존’에서 직접 웹툰작품을 그려서 접수하면 된다. 시상식은 오는 9월 3일 있다. ▲대상(1명)에게는 롯데기프트카드 30만원권 및 놀멘서가 1개월 이용권 ▲최우수상(2명)에게는 롯데기프트카드 20만원권 및 놀멘서가 1개월 이용권 ▲우수상(3명)에게는 롯데기프트카드 10만원권 및 놀멘서가 1개월 이용권 ▲장려상(5명)에게는 놀멘서가 1개월 이용권을 각각 수여한다.

정준택 롯데몰 은평 점장은 “롯데몰 은평이 유통업계 최초로 공유경제 트렌드를 반영한 차량 렌탈권을 이색경품으로 선보였다”며 “다채로운 경품행사, 이색 이벤트 등을 통해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몰링의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8월 17일까지 3관 11층 이벤트홀에서 프리미엄 패딩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특집전을 벌인다. 3관 모습.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8월 17일까지 3관 11층 이벤트홀에서 프리미엄 패딩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특집전을 벌인다. 3관 모습.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8월 17일까지 3관 11층 이벤트홀에서 프리미엄 패딩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특집전을 벌인다.

이번 특집전에는 막스마라·에르노·몽클레어·프라다 등 해외 유수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들 브랜드의 패딩 제품은 행사 기간 동안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어 ▲막스마라 패딩 109만원부터 ▲에르노 패딩 59만원부터 ▲몽클레어 바람막이 59만원 등에 만나볼 수 있다.

같은 기간, 사계절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특집 행사가 마련된다. 박홍근홈패션은 창립 38주년 기념으로 60수 면패드 2만9000원, 모달 카페트 4만9000원, 면차렵세트(이불+베개+커버) 싱글세트 9만9000원, 퀸세트 1만38000원에 선보인다.

또 머렐·아이·더몽벨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사계절 초특가전에서는 몽벨 티셔츠 1만원부터, 바지 2만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제화브랜드 탠디 여성화와 남성화는 각 7만9000원과 9만9000원 균일가에 판매된다.

마리오아울렛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온앤온·코모도스퀘어·써스데이아일랜드 등 인기브랜드의 신상품을 최대 80%할인하여 판매하는 ‘바이 써머 기획전’을 진행한다. 뷰티브랜드 세븐라이너의 마리오아울렛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전 상품을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종합온라인쇼핑몰 ‘AK몰’은 8월 17일까지 ‘크레이지4데이즈 굿바이 섬머’ 기획전을 통해 여름시즌 막바지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사진=AK플라자 제공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종합온라인쇼핑몰 ‘AK몰’은 8월 17일까지 ‘크레이지4데이즈 굿바이 섬머’ 기획전을 통해 여름시즌 막바지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사진=AK플라자 제공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종합온라인쇼핑몰 ‘AK몰’은 8월 17일까지 ‘크레이지4데이즈 굿바이 섬머’ 기획전을 통해 여름시즌 막바지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의류, 신발 등 여름패션 상품 할인 판매와 함께 ‘바캉스 후유증 극복’ 이벤트를 진행하며, 역시즌 의류 및 신학기 필수품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모바일앱으로 구매시 15% 할인쿠폰 및 백화점 상품 10%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선착순 500명에게는 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모바일앱에서 1만원 이상 구매 때 사용 가능한 ‘열대야 무료배송쿠폰’을 지급한다.

‘굿바이 섬머’ 막바지 할인 여름 패션 상품으로는 LAP원피스를 4만1300원에, 앤디애플 아동 래쉬가드를 1만6630원에, 락피쉬 우븐슈즈를 50% 할인된 2만4700원에 판매한다.

역시즌 의류 상품으로는 노스페이스 엑셀 파카를 17만4240원에, 르샵 핸드메이드코트를 5만150원에, 본(BON) 남성 캐주얼 자켓을 4만250원에, 블랙야크 키즈 패딩점퍼를 79% 할인된 4만6800원에 판매한다.

신학기 특가상품으로는 엄브로 코팅 백팩을 39% 할인된 6만300원에, 빈폴키즈 백팩을 8만4250원에, 밀로앤개비 낮잠이불을 10만9000원에 판매한다.

‘바캉스 후유증 극복’ 이벤트도 진행한다. AK몰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여름휴가 후유증을 극복하는 꿀팁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AK플라자 5만원 모바일 상품권(3명), 2등에게 영화 2인 예매권(30명), 3등에게 베스킨라빈스 음료(80명), 4등에게 AK몰 적립금 1000원(100명) 등 총 213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기간 삼성카드(8월 14~16일)와 KB국민카드(8월 17~18일)로 구매 때 청구할인 5%, 추가 쿠폰할인 10% 등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바로방문으로 7만원 이상 구매객 선착순 160명에게는 구매금액의 최대 15%(3만원까지)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는 광복절을 경축하고 내수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쇼핑 위크’를 실시한다. 리복 매장.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는 광복절을 경축하고 내수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쇼핑 위크’를 실시한다. 리복 매장.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광복절을 경축하고 내수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쇼핑 위크’를 실시한다.

8월 1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인기 SPA 브랜드부터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라이프스타일숍에 이르기까지 각양각색의 입점 브랜드가 참여해 구매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브랜드 할인 행사뿐만 아니라 광복절 연휴 타임스퀘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20여개의 식음 브랜드와 함께 푸짐한 먹거리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인기 SPA 브랜드들은 쿨비즈룩을 비롯한 여름 패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에잇세컨즈’는 일부 품목을 대상으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니클로’는 남성용 ‘드라이 EX 폴로셔츠’를 1만9900원에, 여성용 ‘수피마 코튼 립 크루넥 티셔츠’를 5900원에 판매한다. ‘탑텐’은 8월 31일까지 ‘옥스포드 셔츠’(2장)와 여성 블라우스/셔츠(2장) 제품을 각각 3만9900원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아디다스·리복·르꼬끄 스포르티브’ 등 스포츠 브랜드들은 푸짐한 사은품 혜택을 선보인다. ‘리복’은 구매 고객 전원에게 100% 당첨되는 ‘럭키코인 이벤트’를 펼치고,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워터스포츠 상품 구매 고객에게 FC서울 홈경기 티켓 2매를 증정한다. ‘아디다스 퍼포먼스’ 매장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축구 제품 구매 고객에게 온라인 축구 게임인 ‘피파 온라인 3’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아디다스에서 14만9000원 이상 구매 시 ‘골드 레전드 카드’를(100매 한정), 6만9000원 구매 시 ‘실버 하이클래스 카드’(50매 한정)를 제공한다.

역시즌 마케팅에 나선 아웃도어 브랜드 매장에서는 겨울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노스페이스’는 ‘익스플로링 코트’를 준비 물량 소진 시까지 5만원 인하된 34만9000원에 판매하며, ‘디스커버리’는 오는 22일까지 ‘액티브 롱다운 자켓’을 1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남성 패션 브랜드 ‘STCO’와 ‘지오지아’ 등은 수트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편집숍 브랜드 배럴즈·바인드·주마·나인 등은 영캐주얼 패션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제안한다. 또한 라이프스타일숍 ‘코즈니앳홈’은 스툴체어, 오토만, 퍼프체어, 코너테이블 등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1인 디자인 소가구 제품들을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한편 타임스퀘어는 15일까지 총 20여개의 식음 브랜드와 손잡고 ‘8월 F&B 가이드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1층 안내데스크에서 받은 가이드북을 지참해 원하는 식음 브랜드 매장을 방문하면, 최대 50% 할인부터 인기 메뉴 추가 증정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